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46
연예

'결백' 비하인드 스틸…신혜선·배종옥→태항호·홍경 '웃음 가득'

기사입력 2020.06.15 08:52 / 기사수정 2020.06.15 08: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결백'(감독 박상현)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공개된 스틸은 배우들의 열연의 흔적과 웃음으로 가득하다. 먼저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보는 신혜선은 정인 그 자체로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이다.

화자로 완벽하게 분해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배종옥은 좋은 장면을 위해 추위 속에서도 몇 번이고 달리며 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여기에 박상현 감독과 함께 의견을 나누는 진중한 얼굴의 허준호까지 '결백'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는 긴장감 가득했던 영화의 분위기와는 달리 웃음 가득했던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어 반전 매력을 더한다.

정인의 조력자이자 친구 양왕용으로 분해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 태항호는 신혜선과 실제 절친같은 조화로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여기에 추시장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허준호의 밝은 웃음은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마지막으로 정수 역의 홍경과 배종옥의 단란한 모습은 마치 진짜 가족인 양 훈훈한 모습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결백'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키다리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