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17
연예

'물어보살' 이수근X그렉, 듀엣 무대 최초 공개…기대↑

기사입력 2020.06.15 07:2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반가운 얼굴 그렉이 찾아온다.

1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65회에는 가수 그렉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이수근은 그렉을 반기며 모창으로 그를 맞이한다. 완벽한 모창으로 시작부터 현장을 폭소케 한 이수근은 그렉의 근황과 히스토리를 물으며 폭풍 관심을 보인다.

소울풀한 목소리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그렉, 하지만 정작 태어나고 자란 미국에선 제대로 노래를 한 적이 없다고. 그렉은 한국에서 결혼식 축가를 부르다가 우연치 않게 가수가 된 사연을 털어놓으며 보살들을 놀라게 만든다.  

하지만 유쾌했던 그의 과거 이야기와 달리 당시 그렉은 인생이 갑자기 힘들다고 느껴져 한국에 오게 됐다고. 특히 15년 전 겪은 아픔 때문에 여전히 힘들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수근은 "생각지도 못한 일을 겪었네. 그래서 '보고싶다'를 그렇게 애절하게 불렀나 보다. 이제야 다 연결이 된다"라며 그동안 그렉이 불렀던 절절했던 사랑 노래에 공감한다고 해 그렉을 오랫동안 힘들게 했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그렉은 고향을 떠나 타지 생활을 하면서 겪는 피치 못할 고민들도 털어놓는다. 서장훈은 오랫동안 보지 못한 미국에 있는 가족들을 그리워하는 그렉을 보며 현실적인 조언으로 그를 위로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그렉의 안방 콘서트가 펼쳐진다. 리듬을 갖고 노는 '소울 神'답게 그렉은 시작부터 엄청난 애드리브로 보살들을 사로잡고, 이수근과 함께 듀엣 무대까지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비롯해 그렉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65회는 오늘(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