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2:41
연예

임영웅 구전녹용 모델 소식에 송해 "든든하다"…훈훈한 인연

기사입력 2020.06.11 14:20

최지영 기자


구전녹용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 이에 송해가 훈훈한 덕담을 건넸다.

11일 구전녹용 측은 현 모델 임영웅과 전 모델 송해의 남다른 인연에 대해 공개했다.  

앞서 가수의 꿈을 키우던 청년 임영웅은 2016년 고향 포천에서 열린 KBS 전국노래자랑에 일반인 자격으로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이며 최우수상을 받았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에 가창력이 뛰어난 사람이 가끔 출연한다. 하지만 임영웅은 그 중에서도 '이 사람이 여기 왜 나왔나' 싶을 정도로 노래실력이 뛰어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광고계에서도 이어졌다. 최근 임영웅은 송해에 이어 건강식품 구전녹용 광고모델로 바통을 이어받았다.  

송해는 임영웅의 모델 발탁에 "내 후임 모델로 임영웅군이 발탁됐다는 얘기를 듣고 참 특별한 인연이구나 생각됐다. 우리나라 가요계의 큰 별이 될 임영웅군이 구전녹용 모델로 활동한다니 든든하다"며 웃음을 보였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우리는 임영웅씨가 전국노래자랑 출신 인 걸 최근에 알았다. 우리 전·현직 모델간의 인연이 구전녹용 광고 모델까지 이어진 게 재미있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과 활력, 장수의 아이콘인 송해 선생님에 이어 젊고 반듯한 임영웅씨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제품으로 인정받겠다"고 강조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구전녹용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