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01
연예

'모차르트!' 신영숙, '황금별' MV 공개…깊어진 감성과 우아한 아우라

기사입력 2020.06.11 14: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모차르트!’가 올해로 국내 초연 1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신영숙의 '황금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내 운명 피하고 싶어'에 이어 제작된 '황금별'은 뮤지컬 ‘모차르트!’를 대표하는 넘버다. 2020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기념공연을 맞이해 제작될 리패키지 OST 앨범의 미리보기 일환으로 지난달 공개됐다. 모차르트가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부여하는 곡이다.

극중 신영숙은 품위와 성스러운 아우라를 지닌 인물로 음악과 자유를 갈망하는 볼프강 모차르트를 더 넓은 세계로 인도하는 후원자 역할을 맡았다.

신영숙은 2010년 초연부터 2020년 10주년 기념공연까지 통산 여섯 번째의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할을 맡아 ‘황금별 장인’으로 일컬어진다.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아우라를 뽐내며 완벽히 녹음에 임했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파워풀 하면서도 따스함이 느껴지는 가창력을 자랑했다. 깊어진 감성과 내공으로 다가오는 10주년 기념 공연에 더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11일 공개된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OST 앨범 선공개 뮤직비디오 '황금별'은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선 공개된 '내 운명 피하고 싶어'와 '황금별'이 담긴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앨범은 내달 7월 중으로 출시된다.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은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통산 여섯 번째 공연으로돌아온다. 자유로운 영혼의 천재음악가 ‘볼프강 모차르트’ 역에는 김준수와 박강현, 그리고 박은태가 이름을 올렸다. 김소향, 김연지, 해나, 민영기, 손준호,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김소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은 6월 16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EMK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