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2:28
연예

웨이션브이, 소품 문제로 앨범 발매 연기…음원은 예정대로 공개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6.09 15:1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웨이션브이가 오늘로 예정된 앨범 발매를 연기한다.

웨이션브이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Awakten The World'의 발매 연기 소식을 알렸다.

웨이션브이 측은 "음반의 경우 일부 의상 소품의 문제를 발견해 자켓에 수정 작업이 필요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자켁 제작 과정에서 미흡했던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는 작은 의상 소품까지도 세세하게 체크하도록 노력하겠다. 새로운 음반 발매일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예정대로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다음은 웨이션브이 공식입장 전문

'Awaken The World' 음반 발매 일정 연기 안내

안녕하세요. LABEL V입니다.
웨이션브이(WayV)의 첫 번째 정규앨범 'Awaken The World'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음반 발매일 관련 양해 말씀드립니다.

웨이션브이가 6월 9일 첫 번째 정규앨범 'Awaken The World'(의 전체 음원과 타이틀곡 '超詩空回(Turn Back Ti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다만 음반의 경우 일부 의상 소품의 문제를 발견, 자켓에 수정 작업이 필요해 부득이하게 발매일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자켓 제작 과정에서 미흡했던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작은 의상 소품까지도 더욱 세세하게 체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음반 발매일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