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45
연예

"유쾌한 에너지" 김인권 주연 '열혈형사',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0.06.09 14:43 / 기사수정 2020.06.09 14:5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열혈형사'(감독 윤여창)가 유쾌한 에너지가 담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열혈형사'는 꼼수로 출세를 꿈꾸다 강제 유턴 당한 날라리 형사 동민(김인권 분)과 FM 형사 몽허(얀츠카)가 실종 사건으로 만나 벌어지는 대환장 공조 액션이다.

메인 포스터는 코미디 장인 김인권의 재기발랄한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매 작품마다 유쾌한 에너지를 뽐낸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코믹 연기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나는 잡는다! 너는 웃어라!”라는 카피에서 새로운 코믹 액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행동보다 입이 앞서는 한국 형사 동민과 머리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몽골 형사 몽허의 티키타카 팀플레이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나의 팀으로 뭉쳤지만 모든 것이 다른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삐걱거리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몽골의 드넓은 초원을 말 타고 질주하는 것은 물론 상대방과 격투를 거침없이 벌이는 ‘몽허’의 모습은 그녀가 보여줄 시원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동료 형사이지만 되려 구박받기 일쑤인 동민은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하며 유쾌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까지 자극한다. 여기에 배우 김승현, 천이슬, 하주희, 서도현 등 개성만점 배우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열혈형사'는 오는 18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