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46
연예

'저녁 같이' 송승헌·서지혜, 아슬아슬한 관계…캠핑 데이트 포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6.09 14:34 / 기사수정 2020.06.09 14:47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송승헌과 서지혜의 디너메이트와 썸을 오가는 아슬아슬한 관계가 그려진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9-10회에서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는 거듭되는 우연을 넘어 ‘디너 메이트’로 한 단계 발전했다. 방송 말미 김해경은 술에 취한 우도희를 데리러 갔고, 의도치 않은 스킨십으로 묘한 분위기가 오가며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공개된 11-12회 예고 영상에서 김해경은 우도희에게 “또 취해가지고 무슨 일을 하려고...”라고 말하며 스킨십을 신경 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당연히 신경 쓰이지. 생판 모르는 남에게 별 꼴을 다 보였는데”라는 우도희의 목소리가 이어지며, 함께 시간을 보낼수록 서로를 의식하며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음을 암시했다.

디너 메이트 두 사람이 저녁 한 끼를 함께하던 중, 김해경이 음식에 대해 전문 지식을 늘어놓자 우도희가 “진짜 의사 선생님이야 뭐야”라며 어이없다는 듯 반응하는 모습이 등장하기도. 도희는 여전히 그가 자존심 싸움 중인 정신과 의사 김해경이라는 사실을 알아채지 못해 극과 극을 오가는 둘의 관계에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예고 영상 말미, 진노을(손나은)이 우도희에게 “백만 하트 첫 방송에 달성하게 해드릴게요”라며 적극적으로 동업을 제안해 새롭게 얽힐 관계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우도희가 “어떻게?”라고 묻자 “진노을과 김해경?”이라고 대답, 손을 맞잡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어졌다. 아직까지 서로를 모르는 김해경과 우도희가 진노을로 인해 정체를 알아차리게 될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