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5:25
연예

영탁, ‘사랑의 콜센타’ 본방사수를 부르는 비주얼 [in스타]

기사입력 2020.06.04 21:55



4일 영탁은 자신의 SNS에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
#꼰대인턴 보시고
#사랑의콜센타 로 오세요 #잠깐의휴식
#정이든콜센타쇼파

#뽕숭아학당 #오락부장 #내기할래?
#무슨내기? #모내기 #보내기 #가위내기 #묵내기 #민호형 #화내기 #승질내기 

-

사진 속 영탁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비주얼에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한편, 영탁은 지난 달 21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OST Part 1 ‘꼰대라떼’를 발매했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 '꼰대라떼'는 최근 '라떼는 말이야'로 대표되는 꼰대를 재치있게 풍자한 노래다. ‘누나가 딱이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홍정수-이재규 콤비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장민호의 '역쩐인생' 작사가 김희진의 가세로 더욱 재밌고 흥겨운 댄스트롯이 완성됐다.

4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10회에서는 노래 만렙 TOP7을 긴장하게 만든 ‘대한민국 국민 고음송 tears’가 등판한데 이어, 임영웅을 향한 ‘당돌한 청혼’까지 건네는, 남다른 예능감의 신청자들이 대거 출동한다.

제작진 측은 “예능감이 날로 고공 상승하고 있는 신청자들 덕분에 TOP7의 노래 실력은 물론,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까지 폭발하고 있다”며 “TOP7과 신청자들이 찰떡 콤비를 이뤄낼 ‘방콕 여행 특집’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0회는 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