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3:33
연예

‘퀴즈와 음악 사이’ 이지훈, 마지막회 게스트 출격…흑역사 소환에 ‘당황’

기사입력 2020.06.02 09:4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지훈이 엠넷(Mnet) ‘퀴즈와 음악 사이’ 마지막 회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2일 방송되는 엠넷 ‘퀴즈와 음악 사이’(이하 ‘퀴음사’)에는 이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사걸즈’ 신지, 김나영, 이국주와 퀴즈 풀이에 나선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게스트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여유로움과 내 집에 온 듯 편안한 모습을 보이는 이지훈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틀어줘, 옛날 생각 좀 나게”라고 말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던 이지훈은 갑작스런 흑역사 소환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넘치던 여유로움은 온데간데 없이 민망함과 충격으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과거 모습에 “쟤 되게 웃기네”라며 남 얘기하듯 하는 이지훈의 능청스러운 모습은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과연, 이지훈은 오늘 방송에서 몇 문제의 정답을 맞출 수 있을지, 첫 등장 때처럼 여유로움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net ‘퀴즈와 음악 사이’는 1990~2000년 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 노래와 관련 있는 문제를 맞히는 음악 퀴즈쇼 프로그램이다. 그 때 그 시절 음악 방송 무대, 연예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어떤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Mnet만의 진귀한 영상 자료들을 대방출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방송.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엠넷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