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8
연예

이미도 "SNS 공개 육아 일상, 솔직한 내 모습" [화보]

기사입력 2020.05.29 11:52 / 기사수정 2020.05.29 11: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미도가 화보를 통해 개성있는 매력을 자랑했다.

이미도는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미도는 과감한 의상과 포즈로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또 거울 셀카 사진에서는 가족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휴대전화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인터뷰에서는 가족과의 시간, 일 두 가지 모두 성공적으로 해내는 이미도의 열정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도는 "SNS에서 '엄마의 개인 생활'이 알려지기 전과 후로 많은 것이 달라졌다. 보여주고 싶은 건 많은데 그게 뭔지 정확하게 몰랐다. '엄마의 개인생활'을 올리면서 거의 99%에 가까운 솔직한 삶과 성격을 보여주게 됐다. 평범한 사람이고 엄마이자 배우인 내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게 무엇보다 기쁘다"고 밝혔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와 동시에 촬영 중인 '18 어게인'을 통해 배우로서의 모습도 확실히 보여줄 이미도는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결혼해서 굉장히 현실적인 육아를 하는 역할이고 '18 어게인'은 멋진 싱글로 살아가는 연기를 하고 있다. 아무래도 전자는 실생활에서 육아하는 내 모습과 굉장히 흡사하다. 만약 한 작품만 했더라면 너무 현실적이라 아쉬운 감이 있었을 텐데 지금 상황과 상반된 역할을 함께 하니까 균형이 잘 맞아 두 작품 모두 몰입해서 촬영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미도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