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율제병원 홍보 사진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최종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마무리, 5인방의 병원 홍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홍보 사진 포스터 속 율제병원을 대표하는 간담췌외과 익준(조정석 분), 소아외과 정원(유연석), 흉부외과 준완(정경호), 산부인과 석형(김대명), 신경외과 송화(전미도)의 신뢰감을 주는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깔끔하게 의사 가운을 입고 율제병원 로고 앞에 나란히 서 있는 다섯 친구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이 돋보인다. 함께 있을 때 더욱 빛나는 5인방의 모습은 시즌 2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는 6월 4일에는 ‘슬의생’ 비하인드 내용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이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슬의생’을 사랑하고 응원해 준 시청자들을 위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슬의생’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28일 시즌 1을 종영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은 오는 6월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