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42
연예

"혼자보단 둘" 소유진X이시영, 등산으로 가꾼 건강美…미녀들의 우정ing [엑's 스타]

기사입력 2020.05.27 15:10 / 기사수정 2020.05.27 14:2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소유진과 이시영의 새벽 등산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오전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참 좋았어. 고맙다 건강한 친구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이시영과 함께 관악산 정상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소유진은 바위에 걸터앉아 있으며 이시영은 그의 옆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소유진은 나무 사이로 쏟아지는 햇빛 속에 서 있다. 멀리서도 돋보이는 소유진의 늘씬한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시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 올 때보단 둘이 올 때가 더 좋고, 둘이 올 때보단 셋이 올 때가 더 좋고"라는 글을 남기며 등산 인증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이 외에도 평소 함께 등산을 즐기며 SNS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해 왔다. 소유진, 이시영의 건강미 넘치는 일상에 누리꾼들은 "멋있어요", "두 분의 우정 항상 응원합니다", "같이 등산하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진은 tvN '리틀빅 히어로 : 더 챌린저'에 출연 중이며,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 홈' 공개를 앞두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소유진, 이시영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