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마마무 문별이 첫 단독 콘서트 '門OO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문별은 오늘(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門OON'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첫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긴장감 속 설렘 가득한 모습이다.
이윽고 결연한 표정으로 문을 열고 나가는 문별의 모습에서 자신감이 느껴지며, 첫 단독 콘서트 '門OON'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앞서 문별은 타이틀곡 '부재' 티저 영상을 공개, 이제껏 보지 못한 위태로운 감정을 담아낸 섬세한 내면 연기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문별은 오는 30일 첫 단독 콘서트 '門OON'을 개최, '문(門)'을 매개체로 공간의 변화를 다이나믹하게 그리며 온택트 공연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실제 문별이 자주 머무는 공간을 완벽하게 구현해 장소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모습을 예고한 만큼 팬들의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특히, 문별은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에서 신곡 '부재'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솔로 퍼포먼스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문별은 29일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를 발매한 뒤, 30일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門OON'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RBW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