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엑소 백현이 ‘BAEKHYUN THE STAGE’(백현 더 스테이지)를 통해 신곡 ‘Candy’(캔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BAEKHYUN THE STAGE’는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Candy’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오는 26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EXO 채널 등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되는 데 이어, 다양한 버전의 무대 영상과 인터뷰 영상, 메이킹 클립까지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Candy’는 백현의 무한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캔디에 비유한 위트 있는 R&B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백현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경쾌하고 힙한 안무들로 구성, 솔로 데뷔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와는 또 다른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무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한 다양한 분위기의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그루비한 퍼포먼스, 세련된 음악 감성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