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쏠(SOLE)이 새 싱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면서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새 싱글 앨범 'haPPiness(해피니스)' 음원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haPPiness'에 수록된 2개의 신곡 음원 일부가 담겼다. 첫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곡 'haPPiness'는 그동안의 걱정과 고민을 내려놓고 이 험한 세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 나서고자 하는 이야기로, 중독성있는 후렴 부분이 인상적이다.
수록곡 '말'은 늘 긍정적이라 생각했지만 작은 말 한 마디로 인해 휩쓸려가는 본인의 모습을 그린 곡으로, 'haPPiness'와는 다른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짧은 공개에도 귀호강 타임을 선사, 리스너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RIDE(라이드)', 'Slow(슬로우)', 'How we live(하우 위 라이브)' 등의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쏠이 새 소속사 이적 후 내놓는 첫 싱글 앨범으로, 앞서 비주얼 업그레이드된 앨범 커버 등을 공개하며 아메바컬쳐의 기대주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쏠의 새 앨범 'haPPiness'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