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리엘(Ariel Co.,Limited)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무협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의 프로모션 영상의 일환으로 여신의 각성이라는 주제의 ‘대규모 군무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주 오래전 마족의 침입으로부터 전쟁의 여신은 인류를 구원하였지만, 여신의 혼이 조각나며 11명의 천사에게로 흩어진다. 시간이 흘러 마족은 다시 인간을 위협하고, 이 새로운 위기에서 인류를 구원해줄 11명의 전쟁의 여신을 깨우는 내용이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고 있는 전쟁여신 투표에 후보로 올라있는 101명의 인플루언서 및 아이돌 API(에이피아이)가 참여해 시선을 끈다. 특히 101명의 완벽한 칼군무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현재 인기리에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전쟁의연가: 전연’은 한 소년(소녀)이 끊임없는 노력과 고난을 이겨내며 최고가 되어가는 모습을 그린 모바일게임으로,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하늘, 땅, 바다에서 펼쳐지는 자유로는 전투, 대규모 공중전을 통한 압도적인 전투 액션의 화려함, 사랑하는 연인과의 결혼 및 문파 결성 등이 특징이다.
여기에 대규모 문파전 등으로 진정한 동료와 함께 전 서버를 제패하는 전투의 묘미를 살렸으며, 이용자는 새로운 세계에서 동방 신선들의 일행과 수련을 체험하며 상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스토리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전쟁의연가: 전연’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가장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되는 ‘전쟁 여신’을 투표 프로모션을 통해 삼성 갤럭시S20도 추첨 제공한다. 투표 랭킹에 따라서는 소환부와 은색보물지도, 깃털 정수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행, 전투, 풍경, 세계관 영상을 비롯하여, ‘전쟁 여신’ 101명의 후보의 다양한 컨셉 이미지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아리엘 관계자는 “전쟁의연가는 한 소년(소녀)이 노력과 고난을 통해 최고가 되어가는 모습을 그린 게임인 만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며, “전쟁 여신이 되기 위한 101명의 전쟁 여신 후보자에게 많은 응원과 투표 부탁드리며, 더불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에도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