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46
연예

정우성, '덕분에 챌린지' 참여 "국제 간호사의 날, 깊은 존경과 감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12 14:33 / 기사수정 2020.05.12 14:34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정우성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정우성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아중 배우의 지목으로 뜻 깊은 챌린지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국제 간호사의 날이기도 합니다"라고 자신을 지목한 김아중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언제나 혼신의 힘으로 환자를 살펴주시는 전세계 모든 간호사분들, 특히나 코로나 19로 인해 전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는 요즘 자신의 자리에서 분투하고 계시는 전세계 모든 의료진과 질병관리본부 직원 여러분, 각 협력기관 공무원 여러분 등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의 실천으로 작으나마 여러분의 노고를 덜 수 있는 행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라고 코로나19에 맞서 힘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정우성은 "다음으로 김남길 배우, 김준한 배우, 주지훈 배우, 조인성 배우, 조우진 배우, 유연석 배우, 이규형 배우 따뜻한 마음과 실천 이어나가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다음 주자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 현장에서 헌신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는 SNS 캠페인이다.

정우성은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정상회담'에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정우성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