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57
연예

수퍼비X영앤리치 레코즈, 트로트에 도전장…'트로트랩' 오늘(10일) 발매

기사입력 2020.05.10 13:0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영앤리치 레코즈의 신개념 힙합 트로트 '트로트랩' 음원이 오늘(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영리한 문제아들’(제작 딩고 스튜디오)은 힙합에 재미를 가미한 힙합예능으로,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 등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도전기를 담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7일 공개된 ‘영리한 문제아들’ 1회 에피소드에서는 영앤리치 레코즈가 '트랩만 잘한다'라는 이미지를 반박하기 위해 트로트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때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프리스타일 랩을 듣던 수장 수퍼비에 의해 '트로트랩'이라는 전무후무한 곡이 탄생되어 관심을 높였다. 더욱이 트로트 레전드 가수 현미에게 트로트 비법을 전수 받은 후 본격적인 녹음에 돌입하는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의 진지한 모습이 담겨 '트로트랩'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트로트랩’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전매특허 트랩에 트로트를 접목시킨 신개념 콜라보 곡으로,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유시온이 참여했다. 더욱이 앞서 딩고 스튜디오의 ‘둘도 없는 힙합 친구 : DAMOIM’(이하 ‘다모임’)의 ‘아마두’가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점령한 바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영앤리치 레코즈의 ‘트로트랩’이 2020년 음원 차트를 장악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영리한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먼저 선 공개 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V오리지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