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결혼한 소감을 밝혔다.
김준희는 9일 인스타그램에 "비가 오지 않기를 바랬던 웨딩날 본식까지 비가 안오다 본식이 끝날 때쯤부터 비가 내렸어요. 원래 야외에서 진행하려 했던 2부 식사는 아쉽게도 실내에서 해야했지만 비가 내리는 바깥풍경을 바라보며 빗소리와 함께 식사하는 것도 운치있고 좋았네요"라고 적었다.
이어 "가족, 친지만 초대한 아주 작은 웨딩이였지만 함께 해주신 분들의 노고가 참 감사한 마음이 들어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 드려요. 물론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지만 정말 덕분에 작지만 아름다운 웨딩을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라며 축하해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 속 김준희와 김준희의 남편은 주위의 축하를 받으며 야외에서 결혼했다. 환한 웃음을 지으며 선남선녀의 매력을 뽐냈다.
김준희는 쇼핑몰 사업을 함께 하고 있는 연하의 남자친구와 지난 2일 결혼식을 올렸다.
김준희 남편 역시 8일 인스타그램에 "환상의 섬에서 치러진 황홀했던 웨딩.
꿈 같던 신혼여행을 마무리하고 꿈꿔왔던 현실로 지금 돌아갑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다음은 김준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전문.
비가 오지 않기를 바랬던 웨딩날
본식까지 비가 안오다 본식이 끝날때쯤부터 비가 내렸어요
원래 야외에서 진행하려했던 2부식사는
아쉽게도 실내에서 해야했지만
비가 내리는 바깥풍경을 바라보며
빗소리와 함께 식사하는 것도 운치있고 좋았네요:)
가족,친지만 초대한 아주 작은 웨딩이였지만
함께 해주신 분들의 노고가 참 감사한 마음이 들어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드려요
물론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지만
정말 덕분에 작지만 아름다운 웨딩을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
이번 웨딩의 전체 디렉팅을 맡아 도와주신 #와이즈웨딩
손혜경대표님 이희주이사님 김선아실장님 예술작품같은 멋진 드레스를 만들어주신 라포레웨딩드레스 김기희대표님
환상의 섬 제주의 멋진 장소 #씨에스호텔 많은 배려로 잘 마칠 수 있게해주신 조제섭지배인님 (야외 스몰웨딩장소 강력추천해요!) 제주의 모든 예식 디렉팅과 플라워&데코를 너무나 아름답게 만들어주신 #굿웨딩제주 유승재대표님
이밖에도 너무 많은 분들의 노고가 있어 더욱 아름답게 빛난 웨딩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먼길와준 가족,친구들 너무 고맙고 저희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신 우리 팸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해요. 저희 잘살께요.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