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8
연예

강예빈 주연 '연애 완전 정복', 5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0.05.06 10:3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강예빈 주연의 영화 '연애 완전 정복'(감독 김재현)이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오희중 분)과 묘령(강예빈)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 오감만족 섹시 발랄 코미디. 

그동안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모습을 선보여온 강예빈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완벽 미녀 묘령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메인 포스터에는 한 남자를 사이에 둔 두 여자의 모습이 영화 속 세 남녀 사이의 복잡한 연애사를 예고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강렬한 색감의 붉은 원피스를 입은 희연(신새롬)과 묘령의 섹시한 분위기는 아찔한 순간들을 상상하게끔 만들어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면 가운데에 끼인 영석의 긴장한 듯하면서 어쩔 줄 몰라 하는 표정은 두 여자와는 대비되는 코믹한 분위기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강의 은밀하고 야릇한 남녀 실전 가이드’라는 카피는 첫사랑에 실패한 영석과 완벽 미녀 묘령의 여행을 통해 연애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연애 공식을 제시할 것을 암시해 기대를 모은다.

'연애 완전 정복'은 5월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영화사 사계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