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1:26
연예

'악(樂)인전' 송가인, 김요한 픽했다…우쭈쭈 물개박수 미소 포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01 08:4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레전드’ 송가인이 ‘악(樂)인전’ 첫 수업부터 ‘음악 늦둥이 막내’ 김요한을 픽했다.

2일 방송되는 KBS ‘악(樂)인전’에서는 시청자 모두가 기다렸던 ‘레전드’ 송가인과 ‘음악 늦둥이’ 김숙, 이주빈, 김요한의 첫 수업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함박웃음을 지으며 물개 박수를 치는 송가인의 모습이 포착됐다.

꽃같이 만발한 송가인의 사랑스러운 애교 눈웃음이 보는 이의 마음을 매료한다. 모니터를 뚫고 나오는 송가인 웃음의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 날 김숙, 이주빈, 김요한은 그토록 손꼽아 기다리던 송가인과의 첫 만남과 함께 수업이 시작되자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드러냈다. 음악 늦둥이들은 ‘레전드’ 송가인과 ‘상마에’ 이상민의 눈에 들기 위해 각자의 개성을 한껏 표출했다. ‘막내’ 김요한의 노래가 시작되자 송가인이 “와~”라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스튜디오의 모든 시선이 그에게 쏠렸다고. ‘상마에’ 이상민 또한 “요한이가 잘 어울리는 노래를 만나면 목소리가 괜찮게 나올 것 같다”며 특급 칭찬을 아낌없는 쏟아냈다.

‘레전드’ 송가인과 ‘상마에’ 이상민이 첫 수업부터 ‘원석’ 김요한을 발견한 것인지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나아가 두 사람이 ‘음악을 잘 하고 싶은’ 음악 늦둥이 김숙, 이주빈, 김요한의 잠재력을 어떻게 끌어낼지 이들의 활약과 케미에 궁금증이 쏠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