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K팝의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국내 연예인들의 인스타 팔로워 순위가 관심을 끌고 있다. SNS 계정 오픈 4시간 만에 60만 팔로워를 이끌며 엄청난 영향력을 뿜어내는 인기 아이돌의 인스타그램이 주목받는 만큼 ‘연예인 인스타 아이디’를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인스타 팔로워 순위는 꽤 큰 관심사가 된 것이다.
이로 인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확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를 볼 수 있는 인스타 팔로워 랭킹 솔루션 ‘인스타차트’ 의 접속자 수가 폭주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팔로워 순위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용 방법은 ‘인스타차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인스타 팔로워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SNS 채널에 인스타그램 랭킹 공유, 인스타 팔로우 순위 상승을 원한다면 인스타 팔로워 구매로 인스타 관리까지 할 수 있다.
인스타차트 관계자는 “현재 인스타 팔로워 1위는 블랙핑크 제니로 아이돌 팬분들께서 아이돌 계정의 팔로워 순위 상승을 위해 인스타 팔로워 구매를 많이 해주고 계신다” 며 “인스타차트의 인스타그램 랭킹은 매주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추가로 인스타 팔로워 순위, 인스타 팔로워 구매는 ‘인스타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확인, 카카오톡 1:1 문의도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