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자체 발광 비주얼을 과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0일 새 앨범 'DYE'(다이)로 컴백한 GOT7의 비하인드 컷과 셀카를 오픈했다.
사진 속 일곱 멤버는 고전 소설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하얀색 슈트, 새틴 소재의 블라우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정석을 보였다.
매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환한 미소를 짓고 브이를 하는 등 발랄한 모습으로 반전미를 발산했다.
GOT7은 컴백 초반부터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증명했다.
신곡 'NOT BY THE MOON'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공개 31시간 만인 22일 오전 1시 14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새 미니 앨범 'DYE'는 21일 정오 기준 해외 4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그룹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해당 음반은 21일 오후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랭크됐다.
발매 당일과 21일자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일간 차트와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고른 인기를 입증했다.
새 노래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한 곡으로,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감성적인 멜로디에 담아 듣는 이들의 감성을 물들이고 있다.
GOT7은 2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격해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