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GOT7이 애절한 진심을 담아 돌아왔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GOT7(갓세븐)의 새 앨범 'DYE'가 발매됐다.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JYP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그라데이션처럼 번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묵직한 사운드와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울려져 곡의 울림을 극대화 시켰다.
"나의 모든 게 너로부터 살아나/ 널 영원히 놓지 않을 거야 난" "날 물들인 세상 속/ You're the reason why I'm alive" "아무 색 없던 매일/ 너로 물들 내일/ 이대로 날 Dye with you" 등의 가사에는 변치 않는 사랑을 갈구하는 애절한 진심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갓세븐은 변치 않는 사랑을 위해 고된 여정을 떠난 모습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달은 변심을 상징하며 멤버들은 이러한 달에 영원성을 불어 넣기 위해 간절히 노력해 무한한 사랑의 맹세를 이루게 한다. 멤버들의 애절한 감성과 비주얼은 뮤직비디오에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NOT BY THE MOON'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