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59
게임

개강 전, 오디션에 '출석체크'하자

기사입력 2010.08.19 10:1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 www.t3.co.kr)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오는 9월 1일(수)까지 '개강 전 클럽 오디션 출첵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강 전 클럽 오디션 출첵하자' 이벤트에서는 오디션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출석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준다.

이벤트 기간 7일 이상 오디션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1명), 문화 상품권 1만 원(50명), 경험치 2배 아이템 25장(500명)을 증정하고, 2주 동안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최신 넷북(1명), 문화상품권 3만 원(30명), 경험치 2배 아이템 50장(500명)을 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오디션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두 배 아이템 5장이 실시간으로 매일 지급된다.

와이디 온라인 운영본부의 이민우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경험치 두 배 아이템은 플레이 직전에 사용하여 해당 경기의 경험치를 두 배로 올릴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라고 전하며, "약 1년여 만에 다시 제공되는 이벤트 아이템이어서 오디션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