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40
연예

'인어왕자' 아스트로 문빈X정신혜, 포스터·티저영상 공개…몽환적인 감성

기사입력 2020.04.09 11:1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스트로 문빈X정신혜의 몽환적인 감성을 담은 '인어왕자'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신규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너를 만지다'(이하 ‘인어왕자’)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담긴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어왕자'는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과 KT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이 공동 기획/제작하는 작품으로 아스트로 문빈과 배우 정신혜가 주연으로 첫 호흡을 맞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제작 공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인어왕자’는 몽환미와 두 주연배우의 비주얼 케미를 담은 포스터와 티저 영상으로 방송 전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인어왕자’는 강원도 양양으로 친구들과 졸업여행을 떠난 혜리(정신혜 분)가 수수께끼 가득한 우혁(문빈)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낯선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인어왕자의 정체를 추리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매회 흥미진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인어왕자’는 오는 14일 KT Seezn(시즌)에서 오전 11시 선공개 되고, 24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9일 공개한 ‘인어왕자’ 예고 영상에서는 인어왕자로 변신한 문빈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빈은 수수께끼 가득한 신비로운 인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추리 심리를 한껏 자극할 예정. 또, 문빈은 상반신까지 탈의하는 열정 뿐만 아니라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함께 공개된 ‘인어왕자’ 공식 포스터는 맑은 해변을 배경으로 두 주연 배우의 몽환미와 비주얼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은 눈빛만으로 감성을 자극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손이 닿을 듯 말 듯한 긴장감으로 앞으로 펼쳐질 애틋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인어왕자’는 오는 1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 Seezn(시즌)에서 선공개되고, 24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추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