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6
연예

'쇼챔' 강다니엘, '2U' 막방도 1위로 마무리…임영웅·홍진영 출격[종합]

기사입력 2020.04.08 19:1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4관왕'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강다니엘이 타이틀곡 '2U'로 챔피언 트로피를 차지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다니엘은 "다니티 너무 감사드리고, 행복한 활동 하게 해주신 소속사 직원분들과 스태프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시 만나는 날까지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의 청량함 가득한 무대로 타이틀곡 '2U'의 마지막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감동의 무대를 펼쳤다. 조영수 작곡에 김이나 작사인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루키들의 무대도 펼쳐졌다. 솔로로 변신한 홍은기는 버건디 색상의 수트를 입고 치명적인 신곡 '숨'의 무대를 펼쳤고, 신인그룹 TOO는 '칼군무'로 '오늘은 이만큼'과 '매그놀리아' 무대를 장식했다.

주니엘은 데뷔곡 '일라 일라'와 함께 봄 캐럴송 '우연히 봄'을 선보였다. 또 프로듀서 도코(DOKO)와 함께 결성한 혼성 듀오 시적화자의 '가끔은 미치도록 아프고 싶어요' 무대를 선보이며 봄 감성을 가득 채웠다.

트로트 영웅과 여신의 무대도 펼쳐졌다.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감동의 무대를 펼쳤고 홍진영은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으로 흥 넘치는 무대를 소화했다.

세정은 서정적인 '화분'의 후속곡 '스카이라인'으로 청량감 가득한 보컬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임영웅, 홍진영, 세정, 강다니엘, 주니엘, 원어스, 스텔라장, FAVORITE, 홍은기, K타이거즈 제로, UNVS, 블랙식스, MY.st, TOO, DUSTIN, 해린 등이 출연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