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31
게임

게임빌 '제노니아 3',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출시 전 바람몰이

기사입력 2010.08.13 10:3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빅 히트작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최신작 '제노니아 3-미드가르드 스토리(이하 '제노니아 3')의 출시가 임박하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대표 RPG인 '제노니아 3'의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속적으로 선보이며 바람몰이에 나섰다.

성공적인 1차 대규모 CBT에 이어 현재 500명의 엄선된 참여자들에 의해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역시 시리즈로 진행되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20일에는 모바일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는 런칭 쇼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게임빌의 '제노니아' 시리즈는 2편까지 제작되어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해외의 모바일 게이머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대작 RPG다.

이미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 마켓에서는 인기 순위 상위에 지속적으로 랭크되고 있으며, 최근 영국의 유력 일간지인 가디언紙의 호평에 이어 세계적인 IT 웹진인 TechCrunch에서도 수많은 애플리케이션 중 꼭 즐겨야 할 게임으로 '제노니아 2'를 지목하기도 했다.

이러한 이유로 '제노니아 3'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한국 모바일게임의 자존심을 살리고 있는 '제노니아' 시리즈의 최신작 '제노니아 3'는 이달 23일까지 국내 이통 3사 출시를 모두 완료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