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0
스포츠

두산 베어스의 모든 것, '2020 두산 뎁스 차트' 발간

기사입력 2020.04.01 15:2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두산 베어스의 모든 것을 담은 책이 나온다.

'2020 두산베어스 뎁스차트'는 포지션별 스타팅 라인업부터 백업 순위별로 구단이 가용할 수 있는 모든 범위의 선수들 이야기를 최대한 밀도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이 책은 정확하고 다양한 2019시즌 기록은 물론이고, 2020 올 시즌을 어떻게 꾸려나갈 것인지, 두산 베어스라는 구단이 어떻게 선발라인업을 짤 것이고, 어떤 선수들이 어떤 순위로 백업을 할 것인지까지 깊이 있게 다룬다. 이로 인해 베어스팬들은 이 책을 통해 베어스를 더 많이, 깊게 알 수 있고 나아가 야구를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책의 저자인 나유리 기자는 현재 스포츠조선 소속으로 두산 베어스를 담당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누구보다 두산 베어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두산 베어스를 사랑하는 기자다. 오직 나유리 기자만이 쓸 수 있는 두산 베어스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이 책은 기존 다른 프로야구 관련 책들에서 다루던 내용이 아닌 구단과 각 선수들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초보 두산베어스 팬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다양한 정보들을 선사한다. 또한, 2010년 이후 주요 사건을 소개하여 이제 막 두산베어스를 알게 되었더라도 두산베어스와 오랫동안 함께한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하고 신선한 읽을거리들을 담고 있다.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잠실야구장 내부의 이모저모를 사진과 함께 소개하여 팬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한다.

양의지의 이적과 박세혁의 발견, 김태형 감독 재계약, 오재원 FA 잔류 등 놓칠 수 없는 주요 사건들을 두산 베어스 담당 나유리 기자의 글로 짚어 봤다. 주요 사건만큼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두산베어스의 2019년 기록들일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팀 기록부터 놓치면 안 될 기록들까지 모두 담아냈고, 재미있는 기록들 또한 놓치지 않았다. '위팬'이 조사한 2019 두산 베어스 유니폼 판매 순위, 2019 팬 일반상품 판매 순위 등 어디서도 접하지 못했던 두산 베어스 관련 재미있는 두산베어스만의 기록을 담겨있다.

올해 두산베어스의 예상 라인업과 선발 로테이션, 예상 타순과 키플레이어까지. 이 책에서 2020 두산베어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나유리 기자가 2020 스프링캠프에서 미리 만난 이영하, 유희관, 김재환 등의 스타 플레이어 스프링캠프 인터뷰는 그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오직 '2020 두산베어스 뎁스차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터뷰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콘텐츠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페르난데스의 스페인어 교실', '유희관의 스포츠 재능은 어디까지?' 등의 콘텐츠를 이 책에서 확인해보자.

'2020 두산베어스 뎁스차트'는 현재 온라인서점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반디앤루니에서 예약판매를 진행중에 있고, 실물 도서는 4월 14일 발간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브레인스토어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