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19년 간 쉼 없이 달려온 ‘해피투게더’가 시즌 4를 종료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이하 '해투4')는 시즌 종료를 맞아 '수고했어 친구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과거 해피투게더3 MC였던 엄현경을 비롯해 3MC의 절친 허경환, 조우종, 남창희가 출연한다.
'해피투게더'를 이끌었던 3MC들의 절친한 친구들이 모인 만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솔직한 이야기들과 ‘찐’친들의 ‘찐’폭로들이 오갔다는 후문이다.
절친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모두 꿰고있는 유재석을 향해 ‘TV 화면 16분할설‘이 제기된 것은 물론, 억울함의 대명사 조세호가 조우종 결혼식에 참석 못한 사연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눈밑 지방 재배치'로 새 삶을 얻은 전현무, 남창희의 간증토크, 유재석의 연예계 최애 애착 인형이 공개 되는 등 환상의 티키타카로 마지막 목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마지막 방송은 ‘해투4’ 시즌을 함께 했던 3MC의 숨겨왔던 마음 속 이야기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함께 전해진다.
2003년부터 약 17년간 해피투게더를 진행해 온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아껴주신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이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이별”이라며 진심이 가득 담긴 소회를 밝힌다.
잠시 시즌을 멈추고 휴지기를 갖는 ‘해피투게더’가 추후 어떠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지 기대감을 안기고 있는 가운데, '해투4' 마지막 방송은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