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첫 퍼포먼스 일부가 사전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측은 3월 30일 오후 네이버TV, 지니뮤직 등을 통해 온앤오프의 사전 퍼포먼스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숨겨진 명곡'으로 평가받았던 '사랑하게 될거야'를 비롯해 'Lights on'을 리믹스해 온앤오프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재탄생시키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 53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온앤오프는 온앤오프만의 뜨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칼군무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오는 4월 30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해당 퍼포먼스의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 앨범의 수록곡들이 각종 커뮤니티와 SNS 중심으로 '아이돌 명곡'으로 재조명되며 꾸준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WHY'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해당 노래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루키로 떠올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