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45
연예

세정, 신곡 '화분' 첫 1위 쾌거 "열심히 만든 앨범, 더 열심히 하겠다"

기사입력 2020.03.25 11: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세정이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후 첫 1위에 등극했다.

세정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신곡 ‘화분’으로 '더쇼 초이스'를 차지하며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1위에 등극했다. 

1위에 호명된 후 믿기지 않는 표정으로 트로피를 거머쥔 세정은 “젤리피쉬 식구들께 감사하다. 구구단 멤버들 언제나 사랑한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앞으로의 다짐도 덧붙이며 울먹이기도 했다. 앵콜 무대에서는 "단짝(팬클럽) 얘기 못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 쇼’에서 컴백 무대와 동시에 첫 1위를 차지한 세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화분'은 화분에 담긴 작은 생명에게서 받은 감정을 풀어낸 발라드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세정은 앨범 수록곡 전부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완성도를 높이며 음악적 성장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줬다. 또한, 해당 앨범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가온 주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 해외 아이튠즈 3개국 K-POP 차트 정상에 올라 국내외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우정아 역시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분' 커버 영상을 게재,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세정에게 1위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세정은 타이틀곡 '화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