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06
연예

이지애, KTV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 MC 발탁…4월 방송

기사입력 2020.03.24 16:36 / 기사수정 2020.03.24 16: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KTV의 신규 프로그램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의 진행자로 발탁됐다.

24일 이지애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의 MC로 발탁돼 첫 녹화를 마쳤다. 앞으로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의학 정보 전달자 역할을 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지애는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 '6시내고향', '생생정보통', 'TOP 밴드' 시리즈와 '의뢰인K', 'VJ특공대' 등의 프로그램 등을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의 MC를 맡기도 한 이지애는 지난 2014년 프리랜서로 변신한 뒤 MBN '아궁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엔 유튜브에 이지애TV를 개설해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다.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는 KTV에서 새롭게 제작하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아는 만큼 튼튼해진다’는 취지 하에 각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주제별 강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건강을 지켜줄 예정이다.  

이지애는 "엄마가 돼보니 더더욱 건강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매주 전문가 분들과 함께 강연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갖을 수 있게 돼 든든하고 감사하다. 많이 배우며 그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을 전달해드리도록 노력할테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애가 MC로 활약할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는 오는 4월 방송 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