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블락비(BlockB) 멤버 박경이 유쾌한 감성 래퍼로 돌아왔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경의 싱글 ‘새로고침’이 공개됐다.
‘새로고침’은 ‘쉬어가도 돼 괜찮아 고장 나버리기 전에 말이야’, ‘잠깐 한 박자 세고 새로고침 해’ 등의 가사처럼 바쁜 일상 속 잠시 템포를 멈추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여유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박경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만큼 그만의 감성도 돋보인다. ‘새로고침’의 단축키인 ‘f5’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와 ‘박경표 통통 튀는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하며 다시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까지 강조하고 있다.
또한 ‘새로고침’은 독보적인 음색의 다비치 강민경이 피처링을 맡아 박경의 감성적인 랩과 조화를 이루며 역대급 보이스 케미도 자랑하고 있다.
현재 박경의 ‘새로고침’은 배우 하석진과 방송인 전현무를 비롯해 권현빈, 빅스 라비, 같은 그룹 멤버 지코, 피오, 유권, 위너의 송민호 등이 SNS를 통해 컴백을 축하하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이는 대중들의 ‘새로고침’ 놀이 참여로 이어지며 또 다른 트렌드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경은 음원 발매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고침 feat.강민경 나왔습니다. 모두 #새로고침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재킷 사진을 게재하며 셀프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박경은 ‘새로고침’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세븐시즌스,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