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28
연예

정은채 "일과 일상의 균형 맞추는 게 중요해" [화보]

기사입력 2020.03.17 09:43 / 기사수정 2020.03.17 09:4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정은채가 엘르 액세서리 4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은채는 다채로운 주얼리와 함께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소화했다. 특히 공개된 커버 컷은 정은채의 하얀 피부와 레드 드레스, 반짝이는 주얼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인터뷰에서 정은채는 촬영 중인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 대해 “시대 설정을 비롯해 다양한 요인 덕분에 신선하게 느껴지는 작품이다. 대본을 따라가며 연기하는 중이라 나 역시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라고 전했다.    

또 배우로서 살기 위해 지켜야 할 중요한 기준을 묻는 질문에 정은채는 “일과 일상의 균형을 맞추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배우가 아닐 때의 내가 단단해야 배우로서 일할 때도 흔들림 없이 집중할 수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나이가 들수록 자신의 감정이나 마음을 가리는 게 미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나는 오히려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 예전보다 자신을 좀 더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게 됐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드러냈다.

정은채는 4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최연소 여성 총리인 구서령 역을 맡았다.

정은채의 화보는 엘르 액세서리 4월 호와 엘르 4월 호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엘르 액세서리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