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ITZY(있지)의 신곡 'WANNABE(워너비)'가 베일을 벗었다.
ITZY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WANNABE'가 포함된 미니 2집 'IT'z ME(있지 미)'를 공개했다.
ITZY의 신곡 'WANNABE'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평범하게 살든 말든 내버려 둘래? / 어차피 내가 살아 내 인생 내거니까 / 차라리 이기적일래 / 눈치 보느라 착한 척 상처받는 것보다 백번 나아 / 누가 뭐라 해도 난 나야 난 그냥 내가 되고 싶어 / 굳이 뭔가 될 필요는 없어 난 그냥 나일 때 완벽하니까 / 저기 미안하지만 신경 좀 꺼줄래요' 등의 거침없는 가사로 내 삶의 주체는 나 자신뿐이라고 당당하게 외친다.
전작 '달라달라'에서 폭발적 시너지를 자아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과의 재회는 일찌감치 이목을 모았다. 'WANNABE'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K팝 시장을 또 한 번 강타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높은 하이힐을 벗어던지고 맨발로 런웨이를 활보하거나 잘 차려진 식탁을 제멋대로 어지럽히고,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며 해방감을 느끼는 모습을 통해 틀을 깨고 나온 자의 자유로움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파워풀한 군무 신에서는 '무대 장인'다운 역량을 입증해 무한 재생을 자극하고, 눈을 뗄 수 없는 칼군무와 강약 조절이 확실한 포인트 안무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긴다.
ITZY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쇼케이스 'ITZY 'IT'z ME' LIVE PREMIERE(있지 '있지 미' 라이브 프리미어)'를 통해 'WANNABE'와 '24HRS(24아워스)'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ITZY 'WANNABE'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