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31
게임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천 만원 기부…선한 알파카

기사입력 2020.03.05 00:13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기부 소식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DRX는 공식 SNS에 “DRX의 든든한 주장 데프트 선수도 기부를 이어갑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데프트 선수는 오늘 1,0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데프트 선수의 어머니가 감염병과 싸우느라 적절한 서비스를 받지 못한 저소득층 아이들의 안타까운 상황을 데프트 선수에게 전했으며, 이 소식을 들은 데프트 선수는 1,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DRX는 “어제 쵸비 선수와 DRX의 기부 이후 팬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이 아닌 DRX로 보내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DRX는 선수단과 사무국은 물론 팬 여러분까지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DRX에서 시작된 작은 선행에 많은 팬여러분까지 동참해주신 덕분에 우리 모두가 말로 형언할 수 없는 따뜻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기부에 동참해주시고, 이를 격려하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같이 웃고, 때론 같이 반성하고, 소소한 자부심과 뿌듯함도 함께 느끼며 한걸음씩 나아갔으면 하는 바람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로 글을 마쳤다.

이와 같은 데프트 선수의 기부 소식에 이스포츠팬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