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43
연예

'밥블레스유2' 송은이X김숙, 박나래 안주로드에 감탄 "이런 곳 생전 처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02 13:2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밥블레스유2'가 첫 방송을 3일 앞두고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Olive '밥블레스유2'에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모여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를 선보인다. 이들은 애청자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각종 소소하고 다양한 갈등 사연에 응원을 보내고 그들의 편이 되어줄 계획이다. 

1회는 멤버들의 첫 촬영 기념 '안주로드 단합대회'로 꾸며진다. 새 시즌의 첫 모임을 기념하는 드레스코드로 '라떼 신입생룩'을 택한 네 사람은 추억을 살려 과거 신입생 때 착장을 하고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복고 냄새 짙은 송은이, 김숙의 스타일과 어디선가 본 듯한 박나래, 장도연의 의상이 볼거리를 더한다. 

'맛벤져스' 네 사람이 처음 선택한 메뉴는 바로 박나래의 '안주로드'. 이날의 풍성한 상차림은 박나래가 평소 즐겨 먹는 메뉴들로 구성돼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군침 도는 비주얼은 물론, 고소한 냄새와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맛에 언니들은 쉼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밥블레스유2'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첫 촬영 컨셉은 언니들의 의견을 모아 진행됐다. 그만큼 어느 때보다도 텐션이 높은 현장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박나래, 장도연 콤비가 찰떡 호흡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해 관심이 집중된다. 첫 녹화부터 절친들의 케미스트리가 폭발한 만큼, '밥블레스유2'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쾌한 절친 케미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첫 촬영 기념으로 박나래가 선택한 안주로드에 송은이, 김숙 언니들은 '이런 곳은 생전 처음'이라며 깜짝 놀랐다. 이제까지 '밥블레스유'에 없었던 신문물(?)이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소문난 미식가이자 '밥블레스유2'의 신입생 박나래가 신중하게 고른 첫 방송 기념 음식 메뉴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Olive '밥블레스유2-편먹고 갈래요?'는 오는 5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Olive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