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MCND 민재가 '더 팬' 출연 당시를 회상했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티오피미디어가 새롭게 론칭한 신인 MCND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리더 캐슬제이는 팀명 MCND에 대해 "'Music Creates New Dream'의 약자로 음악으로 새로운 꿈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고있다"고 소개했다.
정식 데뷔에 앞서 프리데뷔 'TOP GANG'을 발매하기도 했던 MCND는 정식 데뷔전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실력을 갈고 닦았다.
민재는 "저와 휘준이가 '더 팬'에 출연했다. 방송을 하며 새로운 무대도 보여드리고 좋은 조언도 들어 좋았던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윈 역시 "'언더나인틴'에서 본명으로 방준혁으로 랩포지션에 참가했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ICE AGE'는 하프 템포가 주 리듬을 이루는 트랩 기반의 힙합 곡으로 808 사운드와 보컬 찹, 신디사이저 사운드의 조화로 에너제틱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리더 캐슬제이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승전결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