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365' 김지수의 캐릭터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3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이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 김지수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수는 차원이 다른 무게감으로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차가운 눈빛과 감정을 읽을 수 없는 포커페이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걸음걸이부터 상대방의 심연을 꿰뚫는 듯한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김지수가 연기하는 이신 역은 말과 행동에 기품이 묻어나고, 신뢰를 주는 세련된 외모를 갖춘 정신과 전문의다. 심리 상담 전문 클리닉인 ‘지안원’을 운영하는 그녀는 ‘리셋’이라 불리는 특별한 경험을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인물. 그녀 역시 그들과 함께 과거로 돌아가 1년을 반복해서 산다는 특별한 비밀을 가지고 있다.
극중 이신은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핵심이자 미스터리에 가려진 인물. 이에 김지수가 연기할 이신 캐릭터가 어떤 색깔로 완성이 될 것인지, 그리고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인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365’ 제작진은 “김지수 배우가 지닌 특유의 섬세함과 강인한 매력이 이신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했다. 때문에 김지수가 아닌 이신은 상상이 되지 않을 정도로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내공이 느껴지는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 김지수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365’는 오는 3월 23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제공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