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헤이즈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일기'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일기'는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로, '하루에 하나씩, 헤이즈 일기'라는 콘셉트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청취자와 나눈다.
26일 온에어되는 '일기'에는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준수는 지난 11일 개막한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샤큘’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열연을 펼치는가 하면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도 활약 중이다.
김준수는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감과 최근 근황을 전한다. 김준수의 열성 팬으로 알려진 호스트 헤이즈와 함께 문자 메시지와 실시간 채팅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과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준수의 일상을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김준수의 최애 트로트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기'는 26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NO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