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7:01
연예

'한끼줍쇼' 김혜윤X로운 출연…이경규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어?"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25 10: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혜윤과 로운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혜윤과 로운이 출연해 분당구 운중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경규는 로운의 남다른 키와 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다짜고짜 “넌 언제부터 그렇게 잘 생겼어?”라고 진지하게 물어봐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냉정하기로 유명한 이경규지만 로운의 매력에 반해 본인이 준비 중인 영화에 캐스팅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혜윤은 ‘강예서’ 연기를 좋아했던 강호동의 요청에 순식간에 예서로 돌변했고, 이경규를 아빠라고 부르며 거침없이 열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다가도 이내 사랑스러운 말투의 ‘은단오’로 변하는 등 작품을 넘나드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올해로 데뷔 8년차인 김혜윤은 “일을 하면서도 배우라는 직업이 너무 막막했다”며 단역만 맡았던 오랜 무명시절 당시 느꼈던 불안감을 털어놓았다. 지금까지 견딜 수 있었던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다.
 
벨 도전에서 밥동무들은 자신감을 드러내며 각자의 무기인 ‘치명적인 애교’와 ‘프리패스상 얼굴’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로운은 가는 곳마다 감탄을 부르는 외모로 주민들의 칭찬 세례를 받았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배우 김혜윤과 로운의 솔직한 이야기는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한끼줍쇼’ 분당구 운중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