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30
연예

방탄소년단 뷔, 'ON' 뮤비 속 얼굴 타투로 섹시 폭발 '이게 바로 뷔'

기사입력 2020.02.24 09:53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얼굴 타투 분장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7' 타이틀곡 'ON'의 뮤직비디오가 첫 공개됐다. 전 세계가 집중한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완벽했다.

매 장면마다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뷔의 얼굴 타투 분장에 시선이 집중됐다. 얼굴 타투 분장은 자칫 실패할 확률이 많은 메이크업이지만 뷔는 완벽하게 소화했다.

뮤비 속 뷔의 눈가에는 'THE SHADOW LIKE ME'(나와 같은 그림자)라고 적혀있다. 강렬한 눈빛과 잘 어울리는 타투 분장에 눈길이 쏠렸다.

더불어 목에 그려진 '피부의 균열' 역시 뷔의 남자다우면서도 치명적인 섹시함을 자랑했다. 독보적인 뷔의 비주얼은 말이 필요 없었다. 

뷔의 댄스 실력 또한 눈부셨다. 이번 군무 역시 어렵지만 뷔는 박자에 맞춰 절도 있는 댄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빠른 비트에 맞춰 포효하는 뷔의 표정연기가 돋보였다.

이를 접한 팬들은 "타투에 심장을 뺐겼어요", "와 비주얼 폭발이네요", "역시 표정 연기 장인 뷔"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Big Hit Labels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