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31
연예

ITZY(있지) 예지, 홀커풀+포니테일 매력 '틴크러쉬의 정석'

기사입력 2020.02.24 08: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ITZY(있지) 예지가 독보적인 마스크를 뽐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ITZY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오는 3월 9일 신곡 'WANNABE'(워너비)로 컴백하기에 앞서 단체 이미지를 오픈, '틴크러시의 정석'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공개된 리더 예지의 개인 티저 사진 속 예지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와 역동적인 포즈 신곡 콘셉트를 표현했다. 특히 높게 묶은 금발 포니테일에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에 대중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홑꺼풀과 오똑한 코, 우월한 비율 등 예지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는 'JYP 프리패스 인재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컴백 타이틀곡 'WANNABE'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이다.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ITZY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이번 컴백을 통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ITZY는 3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타이틀곡 'WANNABE'를 공개하고 '3연속 히트'에 나선다.

지난 2019년 2월 12일 데뷔해 '달라달라'와 'ICY'(아이씨)를 발표하고 2연속 뮤직비디오 1억 뷰, K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등 숱한 기록을 쌓았다. 2연타 흥행으로 각종 시상식 신인상 부문을 싹쓸이해 '신인상 10관왕'을 달성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