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일 방송된 JTBC 정보쇼 ‘알짜왕’에서 북촌손만두 굴림만두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 날 방송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만두를 주제로 다양한 요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방송에 나온 굴림만두는 대한민국 만두 자존심을 모토로 수제만두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북촌손만두 굴림만두’로 확인됐다.
수제만두 전문 브랜드인 북촌손만두는 만두소의 제조에서 판매까지 얼리지 않은 생만두소로 매장에서 직접 빚어 신선함이 살아있으며, 특히 굴림만두는 밀가루 만두피 대신 감자 전분을 소량 사용해 담백하고 만두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에서 직접 북촌손만두 굴림만두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 출연자는 “굴림만두를 먹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촉촉한 육즙과 부드럽게 흩어지는 만두소의 식감이 좋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JTBC알짜왕에 소개된 굴림만두는 전국180여개 북촌손만두 매장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만두떡볶이, 갈비주먹밥과 잘 어울리는 메뉴로 매장을 방문해 굴림만두를 드시는 사진을 SNS 인증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2월20일부터3월 31일 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북촌손만두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