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배철수의 음악캠프' 톰 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라이브가 생중계된다.
20일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특집방송 'Live at the BBC'에는 네 번째 게스트로 영국 스코틀랜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톰 워커(Tom Walker)가 출연해 청취자를 만난다.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30주년을 맞아 영국에서 17일부터 21일까지 닷새간 특집방송을 하고 있다. 런던 BBC 마이다 베일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생방송에는 앤-마리(Anne-Marie), 제임스 월시(James Walsh), 윤도현이 게스트로 참여, 라이브로 청취자의 귀를 녹였다.
'Live at the BBC' 넷째 날인 20일은 '2019 브릿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떠오른 톰 워커가 출연한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감성이 특징인 톰 워커를 20일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특집 'Live at the BBC'는 오는 21일까지 오후 6시~8시 방송되며, 유튜브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