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40
연예

'장구의 신' 박서진, 낙지 먹다 펼친 '돌발 디녀쇼' ('배틀트립')

기사입력 2020.02.20 13:51 / 기사수정 2020.02.20 13:56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배틀트립'에서 '장구의 신' 박서진이 목포 낙지를 맛보고 '돌발 디너쇼'를 개최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는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끄는 윙크, 김나희, 박서진이 출연한다.

특히 네 사람은 트로트의 도시 전라남도 목포를 여행할 예정으로, 트로트 유랑단이 된 네 사람은 보는 내내 어깨가 들썩거리는 역대급 텐션의 여행을 선보인다.

한편 이날 목포의 낙지를 맛 본 박서진이 주체할 수는 흥에 돌발 디너쇼를 벌여 관심을 증폭시킨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껏 달아오른 박서진과 윙크, 김나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서진은 이번 여행을 위해 특별 제작한 장구를 치며 구수한 노래를 열창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현란한 박서진의 장구 퍼포먼스에 윙크와 김나희는 광란의 댄스 파티를 벌이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박서진은 항구의 도시 목포를 방문했음에도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밝혀 윙크와 김나희를 당혹시켰다. 하지만 목포의 낙지를 맛 본 박서진은 '해산물 불호'를 외쳤던 말이 무색할 정도로 폭풍 먹방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목포 낙지집을 뒤집어 놓은 박서진의 디너쇼가 펼쳐질 목포 여행에 기대가 상승한다.

KBS 2TV '배틀트립'은 금주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