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30
경제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제주일도센터 오픈예정…사전예약 요금 할인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0.02.18 22:4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오는 3월 13일 ‘그루스터디카페 제주일도센터’를 통해 제주지역 1번째 가맹점을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그루 제주일도센터는 제주시 고마로 19길 2에 위치해 다양한 아파트, 학원이 밀집한 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쾌적한 시설로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일도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무인 스터디카페로서, 그루만의 양방향 무인 키오스크 설치로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키오스크와 연동된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사전예약, 매장현황 확인 등 손쉽게 이용 가능해 ‘스마트하게’ 스터디카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학습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공간 구성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석, 카페 같은 분위기의 오픈석 등 총 61개의 좌석이 준비될 예정이다. 스터디나 회의 등이 필요할 때에는 6인실 스터디룸을 이용하면 된다. 

편의 시설의 경우, 전자레인지와 정수기, 냉장고가 완비된 휴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사물함이나 무인 복사기까지 완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스터디카페 이용이 가능하다. 

3월 13일 오픈을 맞이해 진행되는 제주일도센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서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그루스터디카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전예약 시 100시간권, 4주 기간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그루스터디카페 제주일도센터는 쾌적한 시설의 스터디카페를 원하던 해당 지역 학생,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브랜드 스터디카페는 현재 그루스터디카페 홈페이지에서 현재 2월 사업설명회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과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