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예인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6일 러블리즈는 공식 SNS에 “눈이 오네요. 올겨울 제게는 첫눈같은 눈이라 선물로 맵스 비하인드 올려요. 예쁜 눈 보면서 오늘은 꼭 좋은 하루보네요!”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러블리즈 예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러블리너스들은 “예인아ㅠㅠㅠㅠㅠ”, “옌쁨!”, “눈보다 정예인이 더 예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CJ ENM 투니버스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을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시즌1 엔딩 타이틀곡 ‘Ma Friend’, 시즌2 엔딩 타이틀곡 ‘Fly away’에 이은 이번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Promise)’는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발랄한 가사에 러블리즈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더해져 어떤 곡이 탄생될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