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sns가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인스타 들어오지 않았는데 모르는 계정이 팔로우 돼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서 “인스타 비밀번호 해킹 시도 문자도 많이 와요. 장만월 계정도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안 돼요 Do not hack it 이건 내꺼야 이 선 넘으면 진짜 침범 삡”이라며 경고했다.
이와 같은 메시지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였다.
더불어 아이유는 “6시에 ‘사랑의 불시착’ ost 나온다”고 깨알홍보까지 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5일 오후 6시 열한번째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간 자신의 앨범은 물론이고 다양한 음악 작업을 통해 OST 작업에 참여하며 ‘독보적 음원 여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온 아이유는 이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OST 가창을 맡아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